본문 바로가기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 사용리뷰

Newborn 2024. 4.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본래 이 제품은 몇년 전 단종이 되었다가 2021년 재판매가 된 제품인데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수분크림으로 꼽히는데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아래에서 자세한 후기로 작성해보겠습니다.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을 선택한 이유

토니모리-원더-아쿠아-수분-크림-용기

 

저의 피부 타입은 극건성이라 평소 화장품을 고를 때 보습을 가장 우선 순위로 생각하는데요. 최근 들어 건조함이 더 심해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자 영양크림을 바르기 전 피부에 수분감을 줄 수 있는 무겁지 않은 크림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조건은 가격이 적당할 것, 크림이 무거운 텍스처가 아닌 가벼운 텍스처일 것, 수분감을 줄 수 있는 촉촉한 제품일 것. 이 3가지였는데요. 수분크림 후기를 둘러보다가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 구매평이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용량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는데, 배송을 받고 생각보다 크기가 커 깜짝 놀랬습니다. 얼굴 외에도 목이나 팔꿈치 등 건조한 부위에 자주 바르기 때문에 비싸고 용량이 적은 수분크림 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면서 부담없이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을 좋아하는데,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은 용량이 300ml로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텍스처 

용기에-담긴-파란색-수분크림

 

 

크림 제형은 아쿠아 수분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물처럼 가볍고 묽은 텍스처를 지니고 있습니다. 알래스카 빙하수가 함유돼 있다고 하는데, 크림도 연한 파란색이라 마치 수분을 응축시켜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크림이에요. 가볍고 산뜻한 수분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발림성 

발림성은 상당히 부드럽고 매끄러워요. 유분감과 끈적임도 없고 산뜻하고 깔끔하게 발립니다. 알래스카 빙하수가 함유 돼 있다고 하는데, 그러서인지 크림이 피부에 닿으면 굉장히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겨울에는 조금 차갑다고 느낄 수 있는데, 더운 한여름에 바르면 피부가 시원해져 기분이 좋아져요. 

 

건조함 개선은? 

여름철에 크림을 바르면 피부 온도가 내려가고 진정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흡수력도 좋고요. 다만 촉촉함이 오래 가지는 않는다는 점이 조금 아쉬워요. 저의 경우 극건성이라 단독으로 바르기엔 보습이 좀 부족하다고 느껴져 토니모리 수분크림을 바른 뒤 리치한 크림을 꼭 발라줍니다.  

 

가격대비 만족도는? 

가격대비 만족도는 100점 만점에 90점을 주고 싶습니다. 우선 대용량이라서 많은 양을 사용해도 부담없다는 점이 좋았고 시원한 크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주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유분감이 없는 제품이라 건조함을 개선시키기엔 부족하지만 크림을 바르기 전 수분감을 줄 수 있는 수분크림을 원하시거나, 지성 피부 타입을 가지신 분들은 이 크림 하나만 발라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솔직하게 적어보았는데요.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리뷰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