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 사용 후기

Newborn 2024. 4. 21.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극손상모인지라 평소 머릿결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고,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 제품은 인터넷에서 좋은 후기를 보고 직접 구매해 보게 되었어요.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 사용 후기 

제이숲-아쿠아마린-워터팩

 

1.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은 일단 사용이 간편하다는 것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고 싶은데요. 보통 헤어팩을 사용하고 나면 영양이 스며들 수 있도록 최소 5~10분 정도 방치하고 물로 헹궈야 하잖아요? 하지만 이 제품은 콩알 정도의 양을 짜서 머리를 감은 후 젖은 상태에서 쓱쓱 바르고 드라이기를 해주면 끝이에요. 정말 간단하죠? 

 

2. 발림성과 사용감  

제형은 약간 꾸덕함과 쫀쫀함이 느껴지는 크림 같은 제형이에요. 하지만 머리에 바르면 물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변하면서 부드럽고 뭉침 없이 고루고루 발라져요. 저는 끈적이는 제품을 정말 싫어하는데, 제이숲 헤어팩은 사용 후에도 끈적임이 없이 촉촉함만 남아서 좋았어요. 

 

3. 향 

향은 시원한 쿨워터 향과 은은한 꽃향기가 조화를 이룬 향이에요. 머리에 바르고 드라이기를 해주면 머리에서 기분 좋은 향기가 은은하게나요. 개인적으로 진한 꽃향기나 베이비파우더 같은 무거운 향보다는 시원하고 가벼운 느낌의 향을 선호는 편이라 만족하고 있습니다. 

 

4. 효과는? 

이 워터팩은 극손상모를 위한 헤어팩과 드라이기와 같은 열기구를 사용할 때 열을 보호해 주는 효과가 있어요, 제 머릿결이 워낙 상해서 평소에도 관리가 어려웠거든요. 거기다가 드라이기를 사용할 때마다 열기 때문에 머릿결이 더 푸석해지고 지저분하게 뜨곤 했는 것이 참 싫었습니다. 드라이기 열이 머리를 많이 상하게 한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하지만 이 헤어팩을 바르고 나서 머릿결이 한결 부드러워지고 건조함이 줄어드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어요.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을 채워주는 느낌이 들어서 사용할 때마다 만족스러워요. 엔젤링이 날 만큼 극적인 효과는 아니지만 사용 전과 후가 차이가 날 정도로 머리가 차분해지고 부드러워져요.  드라이기나 고데기와 같은 열기구를 사용할 때도 안심이 되었고요.  

 

5. 사용법 

앞서 잠깐 언급했던 부분이지만 제이숲 워터팩은 사용법이 정말 간단해요. 샤워 후 타월로 머리를 살짝 말린 상태에서 적당량을 머리에 고루 바르면 되거든요. 저는 콩알 정도 크기로 짜서 사용하고 있어요. 별도로 헹굴 필요 없이 자연 건조하거나 드라이기로 말리면 된답니다. 덕분에 1분 1초가 아쉬운 바쁜 아침에도 머리를 감고 빠르게 머릿결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6. 아쉬운 점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헤어팩 양을 많이 쓰면 머리가 금세 기름기가 돈다는 것인데요. 긴 머리의 경우 콩알 정도 양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그 이상 바르면 머리 기름기가 좀 빨리 생기는 것 같아요.  

 

7. 가격 대비 만족도

사실 제이숲 제품은 처음 사용해 봤는데, 이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만족스러워서 샴푸랑 트리트먼트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 헤어팩은 콩알 정도의 크기로 짜서 사용하기 때문에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저도 한 통을 거의 반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도 많이 남았거든요. 이런 점을 고려하면 가성비가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에 대해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노워시 헤어팩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